BATTLE CREW STORY
완전하지 못한 인간이 만든 세 개의 힘, 그리고 그들이 설계하는 새로운 전장 이야기
1장. 포지션의 탄생
우리는 태초부터 강함을 증명하고 싶어 했다. 하지만 인간의 몸은 모든 것을 담기엔, 너무 작고, 너무 불완전했다.
누구도 혼자서 전장을 지배할 수 없었다. 전장은, 균형을 요구했다.
그리고 그때, 인간의 한계 속에서 세 개의 힘이 깨어났다.
FLASH
전장을 열고 끌어가는 속도의 흐름
- 목적: 누구보다 먼저 움직이며, 흐름의 문을 연다.
- 능력: 폭발적인 가속력, 민첩한 방향 전환, 빠른 타이밍 적응력
- 종목: Speed Control (맨몸 기반/빠른 회전과 리듬 유지)
TITAN
전장을 지탱하는 무게 중심
- 목적: 무게를 들고, 충격을 받아내며 전장을 지탱한다.
- 능력: 최대 중량 운반, 근력 기반 지속 파워, 낮은 무게중심 유지
- 종목: Power Control (외부 하중 기반/중심 유지)
STRIKER
모든 틈을 연결하는 혼합형 설계자
- 목적: 속도와 힘 사이를 조율하며, 크루 전체를 설계한다.
- 능력: 중강도 운동 지속, 다양한 종목 간 인터벌 조정, 전략 감각
- 종목: Hybrid Control (혼합 종목/흐름 연결 능력)
2장. 작전의 단위, 전쟁의 설계 - 크루, 길드

크루 - 하나의 작전, 세 개의 심장
Flash는 흐름을 만들고, Titan은 중심을 잡고, Striker는 그 사이를 조율한다.
그렇게 하나의 버튼을 공유한 전장 작전 유닛, ‘크루'가 탄생했다.
- 구성 인원: 4~6명
- 포지션 구성: 제한 없음
- 나이: 만 18세 이상, 인종 제한 없음
- 성비: 아이언 리그(남/녀 자유), 플레어 리그(여성만)

길드 - 전쟁을 설계하는 전략 본부
- 2크루 이상 연합 시 길드 설립 가능(최대 6크루)
- 길드 홍보/재구성 등 다양한 혜택
3장. 전장을 여는 첫 문 - 선발전

선발전은 포지션이 ‘진짜 전장의 일부'가 될 수 있는가를 증명하는 무대다.
전국 각 지역에서 개최, 실제 기록으로 강함을 증명한다.
- 리그: 아이언 리그(남성·혼성), 플레어 리그(여성)
- 경기 방식: Speed/Power/Hybrid Control 혼합 종목, 한 명씩 경기 후 교체
- 최대 3명 출전, 2번의 기회 중 최고 기록 제출, 경기당 5분 제한
4장. 챔피언십: 강함의 완성

챔피언십 구조
Flash, Titan, Striker - 세 힘은 조합되어 하나의 작전으로 완성된다.
리그전(1일차)과 토너먼트전(2일차)으로 진행, 단 하나의 길드와 크루가 깃발을 세운다.
- 리그전: 4크루 1조, 포지션별 대표 종목 3경기
- 토너먼트전: 미션별 전략, 포지션별 9가지 종목
- 경기당 최대 5분, 상대 평가
번외. 시즌/리그/파트너스/우르
2025 Guild Ground
이번 시즌, 전장은 크루만의 무대가 아니다. 하나의 체육관이 하나의 전략이 된다.
Iron League
남성·혼성 리그, 힘과 밀도의 전략, 강함을 밀도와 힘으로 증명
Flare League
여성 리그, 속도와 직관의 전략, 리듬과 속도로 전장을 지배
파트너스
전장을 유지하는 실전 길드, 전략 거점 역할
우르
모든 흐름을 관장하는 자, 질서 그 자체
대회 참가